주식회사 오픈코리아 아웃소싱 http://openkr.com

"IT 아웃소싱(Outsourcing)"이란 "기업이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IT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외부 전문 사업자에게 일정기간 위탁하는 것" 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자신이 운영 관리하던 정보시스템 자원 및 서비스를 IT 아웃소싱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게 함으로써 기업 본연의 핵심업무에 집중하여 경쟁력을 높일 수 있으며, 아웃소싱 전문업체에 의해 고객 요구에 맞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받음으로써 고객사의 정보시스템 활용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가트너 그룹이 기업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Business 측면에서는 핵심역량에 집중하는 것을, IT 측면에서는 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가장 중요한 IT 아웃소싱의 Value로 평가하였습니다.
 
 
(주)오픈코리아는 체계적인 방법론 · 정형화된 프로세스 · 최신 기술로 고품질의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 아웃소싱
방법론


 
사전 준비부터 전략과 계획 수립, 계약, 구축, 운영, 갱신에 이르기까지의 단계별 절차에 의해 체계화된 서비스 제공
3개의 Stage, 6개의 Phase, 7개의 Service Mode, 19개의 Task, 85개의 Acitivity와 Template 등으로 구성
* (주)오픈코리아 IT아웃소싱 서비스 방법론 Framework 참조

IT서비스
관리 프로세스


 
ITIL의 11개 영역에 대한 (주)오픈코리아 내 구축한 경험으로 검증된 IT서비스 관리 프로세스로 서비스 제공
11개 영역별 Flow chart, Procedure, Tool Requirement, Template을 활용하여 서비스 제공
 

최신 기술 및
솔루션


 
사내의 박사급 전문가와 전문 연구인력에 의해 발굴되고 검증된 신기술, 솔루션을 적용한 서비스 제공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협력업체의 기술, 솔루션, 인력활용
 
 
 
(주)오픈코리아는 8개의 서비스 영역과 5가지의 Option으로 고객사에게 전문적인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IT 아웃소싱 서비스 -
Data Center
서비스
Desktop
서비스
Network
서비스
Distributed Computing
서비스
Application
서비스
Disaster Recovery 서비스
Security 서비스
Customer 지원 서비스
 
  서비스 Option
 
전략 · 계획 수립
구축/개발/통합
운영 · 유지보수
Total/Selective
On/Off Site
 
  중앙 집중 환경에서의 메인프레임, 대형(Large Range) 서버,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등을 운영,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사의 PC(Desktop, Laptop)의 도입 계획부터 구매, 사용, 폐기까지의 Life Cycle을 정형화된 방법과 솔루션으로 관리하여 TCO를 절감합니다.
 
 
고객의 IT환경과 요구사항에 맞춰 네트워크 솔루션과 인프라를 운영,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분산환경에서의 중소형(Mid, Small Range) 서버, 데이터베이스 등을 효율적으로 운영,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개발방법론과 체계화된 품질관리(CMMI)로 고객의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Application 개발, 통합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천재 및 인재로 인한 비상사태 시 피해를 최소화하는 재해복구 체계와 인프라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한 보안 계획을 수립하여 안정된 정보 및 자산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Service Desk, Call Center 등을 중심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과 요구사항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07/10/05 20:58 2007/10/05 20:58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