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오픈코리아 사업소개 웹서비스편 http://openkr.com


일반 기업 홍보에서 SI 대규모 공기업 프로젝트까지 풍부한 제작경험과 다양한 솔루션을 기초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홈페이지 제작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각 파트별 전문가들의 아이디어와 철저한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는 전문 웹에이전시로서, 고품질의 홈페이지 제작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03년 웹호스팅 기본형의 서비스 사양을 1G로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국내 호스팅 시장의 기본 사양을 기가(G)단위로 이끌었던 장본인입니다.
고객이 믿고 선택해 주시는 만큼, 파워액세서리, 툴바, 로그분석 툴 등 끊임없는 부가서비스 및 관리 툴 개발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 만족과 효율을 꾀하고 있습니다.
 
 
ICANN 및 NIDA 공인 국제/국내 도메인 사업자로 .kr 도메인 신규 등록 부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웹아티 도메인 서비스는 포워딩, 파킹 등 11가지 기본 부가서비스에 추가하여 도메인 예약 등록, 도메인 임대 서비스 등 고객들이 필요한 용도를 찾아서 서비스를 한층 다양하게 발전시킴으로써 고객들의 사용 편의를 최우선으로 추구합니다.
 
 

㈜오픈코리아는 서울신용평가정보(주)와 제휴를 통하여 실명인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명인증 서비스는 서울신용평가정보가 보유한 약 3200만면의 개인 식별정보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회원가입시 성인, 혹은 본인 일치 여부를 인증하는 서비스입니다.
 
 
검색엔진 등록은 인터넷시장의 길목이라고 합니다. 그 길목을 어떻게 찾고, 지켜나가느냐에 바로 성공의 열쇠가 숨겨져 있는 것입니다.
오픈코리아는 각종 검색엔진에 편리하고 효과적인 광고 및 홈페이지 등록을 할 수 있도록 고객님들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검색엔진 등록 서비스의 추가를 통해 고객님의 마케팅 영역을 더 한층
넓혀 드리고자 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은 인터넷상에서 구매와 결제가 이루어지는 만큼 신뢰가 중요합니다. 최신 의류 및 잡화 전문 종합 쇼핑몰 아티샵은 데이콤 에스크로 안심 구매 및 배송지연 보상제, 당일환불 보상제 등을 통해 고객이 믿고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기간의 쇼핑몰 호스팅 운영 노하우로 ‘여성경제인 쇼핑몰’, ‘인천종합어시장 쇼핑몰’ 등 판매 창구 저변을 확대하고 있습니다.지속적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및 디자인 시안을 통해 언제든지 운영되는 쇼핑몰을 변경,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05 20:58 2007/10/05 20:58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