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요계 혜성처럼 떠오른 대형 신인 윤하 1.5집 ‘혜성’
오리콘 Top 10에 오른 일본 발매 앨범 ‘Go! Younha’ 한국어 버전!
경쾌한 피아노록 ‘혜성’ 드디어 한국어로 탄생!

비밀번호 486’으로 국내 데뷔 3개월 만에 온/오프라인을 휩쓸고 대형 신인으로 떠오른 윤하의 일본 앨범 ‘Go! Younha’의 한국어 버전 앨범이 출시된다. 이번 앨범은 2004년부터 올해까지 일본에서 발매됐던 싱글과 앨범에 수록된 곡들 중에서 일본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한국 정서에 잘 맞는 곡들을 엄선하여 한국어로 다시 녹음한 앨범이다.

‘오리콘 혜성’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한 ‘혜성(호오키보시)’을 비롯, 앨범에 수록된 곡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손을 잡아 준다면(테오츠나이데)’와 신곡 발라드 등 총 1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혜성’은 한국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블리치’의 엔딩 곡으로 사용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작년 국내 온라인 사이트에서 음반으로 발매됐을 당시 5주간 1위를 석권하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전곡 한국어로 부른 이번 앨범에서는 일본에서 발매됐던 앨범보다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파워풀하게 다듬어진 윤하의 가창력을 유감없이 들을 수 있다. 아련하고 순수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이 살아있는 일본 스타일의 발라드, 파워풀하고 강한 피아노 록 음악에 덧입혀진 윤하의 한국어 노래들이 가을 감성을 자극하며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특히 이번 1.5집은 윤하가 일본에서 녹음할 당시의 이야기,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들이 적혀있어 음악을 감상하는 중간 중간 더욱 쏠쏠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1.5집은 윤하가 국내 1집 앨범을 작업하면서 작업을 시작, 활동을 하면서 틈틈이 준비한 앨범으로 오랜 기간 동안 고민한 흔적이 역력하며 소장가치가 충분이 있는 앨범이다.
2007/10/16 20:57 2007/10/16 20:57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