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은 2000 feet 상공에서 비행기 문 밖으로 주저하지 않고 나갈 수 있다. 다른 사람은 2000명의 사람 앞에 서서 땀 조차 흘리지 않고, 연설을 할 수도 있다. 두려움은 이성적일 수도 있고, 비이성적일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은 항상 개인적이고, 실제적이다. 모든 사람은 누구나 어떤 것을 두려워한다.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서는 먼저 그것에 직면해야 한다. 100번째의 스카이 다이빙과 연설은 처음만큼 긴장되지 않는다. 처음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논리와 용기를 통해서 극복하는 것이다. 이성적으로, 비행기에서 뛰어내리거나 연설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은 그것 때문에 죽지 않는다. 그들은 꾸준한 연습을 통해서 성공한다. 당신의 장비가 적합하고, 훈련을 잘 받았다면, 당신은 뛰어내릴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다. 당신의 연설이 주의 깊게 짜여지고, 충분히 연습하였다면, 당신은 연설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다.
자신감 있는 사람들과 관계를 지속하자. 당신은 당신이 두려워 하는 일을 잘 해낸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해낸 일에 바로 지금 도전해 보자. 행동을 통해서 용기는 더 커진다. 두려움은 학습되어 지고, 반드시 버려질 수 있다. 두려움에 맞서게 되면, 당신은 해방감을 느낄 것이다. 두려움이 없다면, 용기도 또한 없다. 두려움은 용감해 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