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하기 전에 *
본 강좌는 치트엔진 공식포럼의 infinitezero님께서 올리신 튜토리얼(http://forum.cheatengine.org/viewtopic.php?t=34471)을 기초로 번역한 것으로,
저의 부족한 영어 실력과 프로그램의 버전업 등을 반영하느라 추가된 내용으로 인하여원문 내용과는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 "소스"는 Cheat Engine을 만들기 위한 소스 입니다.
이 "소스"는 게임가드에 감지되지 않기 하기 위한 용도 등으로 부분적인 수정이 가능합니다.
(감지 되지 않는다면, 게임가드를 우회하여 메이플스토리 등의 게임을 에디트 할수 있겠죠.)

시작...

(1) 이곳으로 가십시오.
그리고 Stable version(안정화 버전)을 다운 받으십시오. (첫번째 것.)
(이 강좌를 쓰는 2006년 11월 16일 기준으로 가장 최신의 안정화 버전인) TortoiseCVS-1.8.29.exe 를 다운받아 설치 하십시오.
(팁: 설치 과정중 재부팅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사실 진짜로 재부팅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진짜로 필요한 것은 explorer.exe 프로세서를 종료시켰다가 다시 실행만 하면 됩니다. 만약 이렇게 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그냥 재부팅 하십시오.)

(2) 설치가 끝난 후 C드라이브(C:\)를 여신 후 아무곳에서나 마우스 오른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팝업 메뉴가 나타납니다.

(3) CVS Checkout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Checkout module창이 뜹니다.
CVSROOT: 라고 되어 있는 곳에
:pserver:cvsanon@cvs.colddot.nl/CECVS (콜론{:}까지 포함하여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라고 적어 주세요.
그런 후에 Module: 부분에 Cheat Engine이라고 적어주고 OK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몇분 기다리시면 다운을 완료 합니다.
만약 다운이 완료되면 CVS operation completed 라는 메세지를 출력 합니다.


이제 다운이 완료 되었습니다.
C:\Cheat Engine 으로 가시면 다운로드된 파일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2009/08/25 15:40 2009/08/25 15:40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