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아하는 음악 추가 및 듣기, 웹 서버 관리, 재생 목록 내보내기 또는 가사 또는 추가 오디오 태그 검색
미디어 라이브러리의 메모리 저장로드 및 저장. 그걸로, 더 큰 음악 컬렉션은 Nemp와 함께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1.000.000 타이틀까지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재생 목록의 로그 파일 : 언제 어떤 제목이 재생 되었습니까?
설정 : 시작시 미디어 라이브러리에서 누락 된 파일 제거
새로운 스킨 ( "블루") 사용 가능
"누락 된 파일 제거"는 장치가 현재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항상 재생 목록 파일이 누락 된 것을 제거합니다.
"클리어 커버 캐시"에서 가능한 교착 상태를 수정했습니다.
Nemp는 꽤 작은 크기의 오디오 플레이어로 음악 컬렉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상관없이 트랙을들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모든 대중적인 오디오 포맷을 지원합니다.
영리한 오디오 라이브러리
Nemp에는 몇 초 내에 전체 컴퓨터를 스캔하고 라이브러리에 음악을 추가 할 수있는 강력한 오디오 파일 인덱싱, 분류 및 카탈로그 기능이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검색하거나 트랙이 포함 된 특정 폴더에 피드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 앨범, 타이틀, 장르, 길이 등으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오디오 컬렉션을 다루는 경우 Nemp는 앞서 언급 한 태그 중 하나를 사용하여 탐색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복잡한 검색 기능도 제공합니다.
다중 디스플레이 모드
처음에는 Nemp를 실행할 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여러 섹션으로 구성된 단일 창을 표시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기능에 빠르고 쉽게 접근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것에 유일한 단점은 컴퓨터 화면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이 잠재적 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Nemp는 'Compact'또는 'Separate windows'모드로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이 모드를 사용하면 표시 할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오디오 품질
특수 효과를 추가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가능성과 함께 이퀄라이저를 제공하지 않으면 Nemp는 훌륭한 오디오 플레이어가되지 못합니다. 10 밴드 이퀄라이저가 어플리케이션에 내장되어있어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각 밴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 낭비가 없으면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사전 설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신뢰할 수있는 선수
요약하면, Nemp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표시하고 라이브러리 관리 및 우수한 오디오 재생 품질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이를 고려하도록 하빈당.
Nemp icon
설치가 가능한 환경은 아래같음을....
Win: XP, Vista, 7, 8, 10 32/64 비트

2018/08/22 13:51 2018/08/22 13:51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