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ArtResize는 이미지의 크기와 포맷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고 이미지 워터마크를 일괄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작업 내용을 자체 포맷인 ART 파일로 저장/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Add Folder, Add Images 버튼을 눌러서 변환하고자 하는 PNG, JPG, BMP, ICO 포맷을 불러올 수 있고 불러온 이미지는 리스트 형태로 나타납니다. 리스트의 이미지를 선택하면 오른쪽 상단의 미리보기창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창 하단의 설정 메뉴를 이용해서 이미지가 저장될 폴더를 선택할 수 있고 Resize에 체크를 해서 이미지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미리 지정되어 있는 크기를 선택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크기를 지정하면 됩니다.

Convert에 체크를 하면 JPG, PNG, BMP, GIF, TIF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고 Rename에 체크를 해서 파일명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Add Watermark에 체크를 하고 워터마크로 사용할 이미지를 추가해서 워터마크 삽입도 가능합니다.

세팅 메뉴를 이용해서 워터마크에 대한 투명도와 위치등을 지정할 수 있고 JPEG, PNG, BMP, GIF, TIFF 포맷에 대한 퀄리티, 필터, 압축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이미지 크기 일괄 변경
* 이름 변경
* 이미지 포맷 일괄 변경 (JPEG, PNG, GIF, TIFF, BMP)
* 이미지 워터마크 일괄 삽입
* 옵션 설정
* 세팅과 이미지 리스트 저장/불러오기
* 심플한 인터페이스
* 작은 크기


실행 또는 설치방법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2009/04/13 20:07 2009/04/13 20:07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