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의 장남,장녀
평소에는 얌전하고 그다지 눈에 띄지 않으며, 책임감이 강하고, 상식이나 규칙을 지키는 안정지향형입니다. 주위와의 조화를 생각하고 행동하는 신중한 사람이지만 한번 화가 나면 겉잡을 수 없게 된다.
★A형의 중간
어른스럽고 협조성이 뛰어나지만 마이페이스형입니다. 그다지 다른 사람의 일에 간섭하지 않으며 또한 간섭받는 것도 싫어합니다. 성실하지만 기분파인 면도 다분히 가지고 있는 자유인입니다.
★A형의 막내
눈치가 빠르고, 도전정신이 왕성하고 애교가 만점이지만 분위기에 잘휩쓸리는 면도 있습니다. 대인관계에 실수가 없고 착실한 면을 지니고 있습니다.
★A형의 외동
프라이드가 강하고 주위와 어울리는 것이 서툰 완벽주의자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상대앞에만 가면 얼굴이 붉어져 아무말도 못하는 부끄러움을 잘타는 면도 지니고 있습니다.
★B형의 장남,장녀
인정미가 넘치고 보살핌이 능숙한 타입니다. 언뜻보기에는 침착하고,조용한 인상? ?주지만 그 내면에는 높은 이상과 정열이 숨어 있는 사람입니다. 선천적으로 성격이 솔직하고 소탈한 사람입니다.
★B형의 중간
행동에 일관성이 없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서툴지만 호기심이 왕성하고 개성적입니다.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사고를 가지고 있어 많은 친구들을 사귀게 됩니다.
★B형의 막내
아주 자기중심적이지만 재치가 있고 애교도 만점으로 도저히 미워할수 없는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도 생각할 수 없는 일을손쉽게 해내서 주위를 놀라게 하는 경우도 있으며 밝고 싹싹한 사람입니다.
★B형의 외동
별난 성격으로 타협이라는 것을 모르는 타입니다. 사고회로가 다른 사람과 다른 점이 많고 그리 눈에 띄지 않는 존재가 되기 쉽지만 실은 붙임성있고 상냥한 면도 지니고 있습니다.
★AB형의 장남,장녀
머리회전이 빠르고 주의력깊은 성격을 가집니다. 사람을 사귐에도 소탈하고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안한 사람이지만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사귀려는 타입이므로 심각한 고민 등을 털어 놓게 되면 내심, 귀찮다고 느끼는 사람입니다.
★AB형의 중간
사교성이 뛰어나고 계획? 岵訣嗤?분위기에 잘 휩쓸리는 기분파적인 면도 있습니다. 눈에 띄는 존재는 아니지만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외로 쌀쌀맞은 일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AB형의 막내
요령 좋은 안정지향형입니다. 자신을 콘트롤하는 것이 능숙합니다. 사람이 많은 곳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으며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며 남에게 무시받으면 오랫동안 잊지 못하고 속에 오래 담아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AB형의 외동
타협할 줄 모르는 마이페이스입니다. 또한 뛰어난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뜻보기에는 약간 신경질적인 것 같지만 가까워질수록 유머가넘치는 성격임을 알게 되는 타입입니다. 단, 끈적끈적한 스킨쉽은 싫어하는 타입이므로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O형의 장남,장녀
보살핌이 능숙하고 아주 사적인 일이라도 부탁할 수 있는 믿음이 가는 성격을 가진 사람입니다. 단, 주위의 눈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는 것을 싫어하고 주위의 기대에 응하고자 부단한 노력을 하는 사람입니다.
★O형의 중간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꾸밈없는 성격으로 직선적이고 자유인입니다. 지도력은 그다지 가지고 있지 않지만 주위와 융합하는 것이 능숙하기에 자연스럽게 많은 친? 린?모여듭니다. 금전감각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라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O형의 막내
지기 싫어하는 응석장이지만 정신적으로 여린 면도 있습니다. 상대의기분을 간파하는 것이 능숙하고 요령이 좋은 타입이지만 성격이 직선적인만큼 신중히 생각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바로 입밖으로 내버려 오해받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O형의 외동
대범하고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멋장이입니다. 여러사람과 협조하여 어떤 일을 하는 것이 서툴고 자신의 사생활은 그다지 보여주려 하지않습니다. 낭만적이고 큰 꿈을 안고 있는 타입이며 끈기와 근성을 갖춘 노력가이며 어려움이 닥쳐도 좀처럼 약한 소리는 하지않습니다.
영삼넷
Categorie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Statistics
- Total Visitors:
- 461823
- Today:
- 6841138
- Yesterday:
- 9751797
IT강국 김영삼 블로그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02 영삼넷 // openkr
©2002 영삼넷 // ope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