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R-studio는 윈도우/리눅스 사용자를 위한 융통성 있는 자료 복구(Undelete)를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지원하는 디스크 파티션은 FAT12/16/32, NTFS, NTFS5, Ext2FS 파티션을 지원합니다.
네트워크 위의 원격 조작 컴퓨터에 붙어 있는 디스크에서도 지워진 파일을 다시 복구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분할 구조가 망가지거나,삭제 되든지 말입니다. FDISK 가동, MBR 파괴, FAT 손해와 바이러스 감염 이후 파일과 분할 회복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동적인 디스크와 암호화 되었던 파일압축파일)을 회수하기도 하지요.
탐색기와 비슷한 폴더구조로 파일 또는 디스크 내용은 보일 수 있고,16진 기수법을 편집할 수 있는 분들은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NTFS 파일 속성 편집을 지원합니다. 설정이 당신에게 주는 많은 유일한 기술과 유연한 매개 변수와 함께 R-studio 가 필요하게 되어 생긴 소프트웨어 입니다.
로컬은 물론 네트워크에 이어져있는 하드디스크에 대하여 삭제된 파일을 살리기 위한 가장 최적의 소프트웨어 입니다. 파일정보에 X 표시가 있는 것이 삭제된 파일이며, 복구가 가능한 파일들 입니다.
여타 MS-DOS 나 윈도우용에서는 파일명의 앞자리가 ? 로 와일드 문자로 표기되지만 R-studio 에서는 앞자리도 빠짐 없이 표기를 하여 줍니다. 빠른 Disk Sector 검색으로 빠르게 파일의 복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파일명에 대한 검색도 됩니다.
2009/08/11 13:30 2009/08/11 13:30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