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요 공지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과 프로세스를 추적하고 특정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데는 Windows 작업 관리자에서 사용할 수있는 기능보다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합니다. 파일 모니터는 OS가 작동하는 방식을 탐색 할 수있는 경량의 프로그램 인이 특별한 목적을 염두에두고 개발되었습니다.
 
간단한 GUI
인터페이스는 매우 단순하고 실제는 상당히 단순하지만 실제적으로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유틸리티이기 때문에 기대됩니다. 기본 창은로드 된 모든 프로세스를 확인하고 사용중인 리소스 및 사용중인 리소스를 탐색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요청 결과보기 및 타임 스탬프 구성
파일 모니터에 대한 좋은 점은 특정 구성 요소를 성공적으로 사용했는지 여부와 특정 구성 요소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는지 여부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경우, 경우에 따라 보충 정보를 표시하는 특수 열이 있습니다.
 
기본 창에 표시된 세부 사항을 자동으로 스크롤하고 시스템 시간에 맞게 타임 스탬프를 구성하고 밀리 초를 표시하도록 파일 모니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옵션은 매우 짧은 기간에 발생하는 단일 프로세스의 많은 이벤트 중에서 더 잘 구분할 때 유용합니다.
 
네트워크 볼륨 표시
이 유틸리티는 사용 가능한 모든 볼륨을 나열 할 수 있으며 전용 메뉴에서 모니터링하려는 볼륨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 슬롯 및 네트워크 볼륨을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평가
아마도이 소프트웨어의 가장 중요한 특성은 초보자라도 익숙해 져서 파일 시스템 활동과 작업 매개 변수를 이해하는 데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풍부한 정보와 필터링 기능을 통해 모든 사용자 범주에 적용된다는 사실과 함께 사용자가 볼 필요가있는 정보 만 선택할 수 있으므로 File Monitor는 해당 범주에서 최상의 선택입니다.


2018/08/05 11:31 2018/08/05 11:31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