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인정하고 수출하는 나노엔 욕실나노코팅제. 특히 중국 및 동남아시아 열대우림기후에서도 시공이 가능하고 하자 없는 대박한민국 넘버원 욕실나노코팅제 나노엔

요즘 한참 핫 아이템이 있습니다 .
요즘 욕실 청소 누가 하나요.? 물만뿌리면 자동으로 욕실청소가 되는 나노코팅제 분야 세계최고 기업 나노엔 나노코팅제를 소개합니다.

나노엔은 북미 유럽 중국등 나노엔을 거점으로 글로벌 시강 매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 이미 나노코팅제 1위 기업 나노엔을 모르면 간첩이 되는건 ...........

지금도 나노엔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그리고 절대적으로 완벽한 품질의 차별화된 제품을 위해 나노엔 연구소의 불은 오늘도 꺼지지 않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욕실 나노코팅 사업을 시작한 나노엔 회사. 처음 나노엔연구소 설립하고 시행착오를 격고 끈임 없이 연구개발을 해오던중 드디어 세상에서 인정받는 최고에 제품을 만들어 세상에 출시 되었습니다.


나노욕실케어시스템  아직도 힘들게 청소하세요? 낮은 청소가 필요없고 청소가 쉬워지는 바로 나노엔  욕실나노코팅제.

욕실청소 물만 뿌리면 청소끝! 나노엔 나노코팅을 시공하시면 물만 뿌려 주셔도 청소가 됩니다.

지저분한 욕실고민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쉽지않은 욕실청소 힘드셨죠? 욕실나노코팅제 전문 제조기업 나노엔이 해결해 드립니다.



이런 컨셉으로 나노엔은 대한민국 욕실 시장에 획을 긋고 있다. 나노엔 회사는 셀프 제품으로 판매를 하지만 시공점에서 .. 제품을  OEM 으로 받아서 즉 라벨 을 변경해서 제품을 가지고 욕실 코팅 시공사업을 할수 있다. 초도 들어가는 금액도 없고. 본사에서도 적극적으로 밀어주고 있는 상황이다.

주위 사람들이 말한다. 수입 제품으로 시공하면 남는것이 없단다 . 이유는 나노코팅제는 수입하면 위험물 안정 포장 등등 하여 가격이 3배 이상 오른단다. 

그리고 우리나라보다 후진국에서 수입을 해서 이런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우리나라 특허등록 보험. 내구성 테스트 그리고 안전 인증서 이런 모든것들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 바로 나노엔 뿐이다.


나노엔 제품은 세계최고 내구성 테스트 55만번 통과한 세계유일 제품이다. 자랑할만하다. 대한민국에 이런 건실한 회사가 있다는것을 

나노엔 : https://nanon.co.kr

 사이트에 접속하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볼수 있다.


2018/08/20 11:39 2018/08/20 11:39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