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t32.exe or Winnt.exe switches

설치 프로그램인 Winnt.exe의 동작을 수정하려면 다음과 같은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ourcepath]
Windows 2000 파일의 원본 위치를 지정합니다. 위치는 x:[path] 형식의 전체 경로이거나 유효한 UNC이어야 합니다.
 
/t[:tempdrive]
지정된 드라이브에 임시 파일들을 저장하고, 그 드라이브에 Windows 2000을 설치하도록 설치 프로그램에 지시합니다. 위치를 지정하지 않으면 설치 프로그램이 드라이브 지정을 시도합니다.

/u:[answer file]
응답 파일(answer file)을 사용한 무인 설치를 수행 합니다(/s와 함께). 응답 파일은 설치 중에 사용자가 입력해야 하는 프롬프트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응답을 제공합니다. 

/udf:id[,UDF_file]
UDF(uniqueness database file)가 응답 파일을 수정하는 방법을 지정하기 위해 설치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식별자(id)를 지시합니다. /udf 매개변수는 응답 파일의 값을 번복하고, 식별자는 UDF 파일의 어떤값을 사용할지 결정합니다. UDF_file이 지정되지 않으면 설치 프로그램은 $Unique$.udb 파일을 가진 디스크를 넣으라는 프롬프트를 표시합니다.

/r[:folder]
설치될 선택 폴더를 지정합니다. 이 폴더는 설치가 끝난 다음에 남게 됩니다. 

/rx[:folder]
복사될 선택 폴더를 지정합니다. 이 폴더는 설치가 끝난 다음에 지워집니다. 

/e
GUI모드 설치가 끝날 때 실행될 명령을 지정합니다. 

/a
내게 필요한 옵션을 설정합니다. 

http://www.microsoft.com/resources/documentation/Windows/XP/all/reskit/en-us/Default.asp?url=/resources/documentation/Windows/XP/all/reskit/en-us/prff_mul_dajw.asp
2010/09/02 18:09 2010/09/02 18:09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