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소소를 직접 Flex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Alchemy를 이용하여 C/C++ 소스를 Flex로 포팅 작업을 하다보니
Flash 자체 보안을 모두 적용받는 형태가 되네요.
결국 C/C++에서 직접 파일 엑세스라던가, 소켓 통신 등등 결국은 Flex에서
처리를 해야된다는.....
다만, 의외로 Flex 자체가 플래쉬를 그대로 사용하는 형태다 보니, 소스 디컴파일이
어렵지 않게 되었는데, Alchemy를 import 하면 디컴파일이 안되는 부분이 있네요.
몇개의 플래쉬 디컴파일러를 돌려보다보니 Alchemy 부분을 처리하지 못하고 에러처리가
되서 소스 디컴파일이 안되는 걸 발견했습니다. 일종의 편법이지만, Alchemy 컴파일 자체가
그렇게 용량을 많이 차지하는 건 아니니, 그럭저럭 쓸만한 방법인것 같네요.